맨 위로 이동대표번호02-549-5993유튜브동영상블로그카톡상담오시는길
맨 위로 이동
캐나다 명예회복사면신청 프로그램안내
eTA를 포함한 캐나다 방문비자, 학생비자, 취업비자, 워킹 홀리데이 비자 등등 여러 이민 부류 및 시민권 신청하실 때에 반드시 과거 범죄사실에 대하여 확인하여야 합니다.  기소유예를 포함한 과거 사소한 범죄사실이
있다면, 캐나다이민국에서 진행되는 모든 비자 프로그램 및 영주권, 시민권 지원에서 거절될 수 있습니다.
과거 범죄 사실이 있다면 그 기록에 따라서 다양한 추가서류를 요청받게 되며 별도 심사과정을 통해 명예회복을 우선적으로 신청하 셔야 합니다.
캐나다에서는 불법이 아니지만 한국에서의 불법인 경우(예, 도박)에도 한국에서 준법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하여 비자가 발급 안될 수 있으니 명예회복을 신청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사소한 기소유예도 같은 범죄가 중복된다면 심각한 범죄로 간주합니다.
범죄기록의 가장 흔한 케이스가 바로 ‘음주운전’ 입니다.
10년 이전의 사건으로 더 이상 기록이 없다면 자동 사면 건으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캐나다 기준 혈중 알코올 농도 0.08% 이상의 경우, 중복되었을 경우 이민국의 심사가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Family Re-union의 국가인 캐나다에서는 캐나다 자국민의 안전을 위하여 다른 국가에 비해 매우 보수적으로 신청자의 범죄사실에 대한 내역을 꼼꼼하게 심사합니다.  최종 목적이 캐나다영주권이라면 반드시 사면신청을
통하여 범죄기록 명예회복을 받아야 합니다. 신청자가 범죄기록이 없지만, 배우자가 범죄기록이 있을 때도 동일하게 사면신청을 하여 명예회복 후에 비자나 영주권 신청이 가능합니다.
Club 2min SPECIAL
당사에는 수많은 성공케이스에 대한 경험이 있으며, 캐나다 이민법에 능통한 이민전문 변호사를 통하여 사면신청을 진행합니다. 
(캐나다이민법무사와는 비교 자체를 거부합니다.)